BIBLE STORY

초기문집, 88 본문

참조자료

초기문집, 88

Timberners-Lee 2016. 8. 10. 07:13

 우리는 소망의 기초를 자세히 살펴보아야 하는데 왜냐하면 그 이유를 성경에서 찾을 수 있어야 하기 때문이다. 속임수는 신속하게 퍼져 나가고 있기 때문에 조만간 우리들 각자가 그것을 직면하게 될 것이다. 우리가 만일 그것에 대해 준비되어 있지 않으면 그와 같은 함정에 빠져 정복되고 말 것이다. 그러나 우리가 만일 우리 앞에 있는 그러한 투쟁을 위하여 준비하는 일에 우리의 몫을 다 한다면 하나님께서는 당신의 몫을 하셔서 그의 전능하신 팔로 우리를 보호해 주실 것이다. 하나님께서는 우리가 사단의 거짓이적에 속아 그의 포로가 되어 끌려가기 훨씬 이전에 당신께 충실한 영혼들을 구원하기 위하여 영광의 천사들을 보내어 그들을 지키시고 그들 주위에 울타리를 치게 하실 것이다. (EW 88.1)

 나는 그러한 기만이 신속하게 퍼져 나가는 것을 보았다. 번개처럼 빨리 달리는 한 기차가 내 앞에 나타났다. 천사는 내게 그 기차를 주의깊이 살펴보라고 했다. 나는 그 기차를 자세히 보았다. 마치 온 세상 사람들이 한 사람도 남김없이 다 그 기차를 타고 있는 것처럼 보였다. 천사가 “그들은 불태워지기 위하여 단으로 묶여지고 있다”라고 말했다. 그 다음에 천사는 모든 사람들에게 존경을 받는 위엄있고 준수하게 보이는 차장을 보라고 말했다. 나는 당황하면서 수행하는 천사에게 그가 누구인지를 물었다. 그는 대답하기를 “그는 사단이야. 광명한 천사의 모습을 한 차장이지. 그는 세상 사람들을 모두 사로잡고 있어. 그들은 거짓을 믿을 수 밖에 없는 강한 기만에 사로잡혀 있으므로 끝내는 멸망하고 말거야.” 그 다음에 가장 높은 지위는 기관사가 차지하고 있었으며 그의 다른 부하들은 그가 필요로 하는 곳에 배치되어 있었다. 그들은 모두 “영원한 파멸을 향하여 번개처럼 빠른 속도로 달려가고있다”고 천사가 말했다. (EW 88.2)

 나는 천사에게 그 기차를 타지 않고 남아 있는 자가 하나도 없느냐고 물었다. 그는 나에게 반대 방향을 보라고 하였다. 나는 거기서 좁은 길을 여행하고 있는 소수의 무리를 보았다. 그들은 모두 진리로 굳게 뭉쳐져 있었는데 마치 나뭇단, 또는 무리처럼 보였다. 천사는 “셋째 천사가 그들을 하늘 창고에 들이기 위하여 묶고 있으며 그들에게 인을 치고 있다”고 말했다. 그들은 마치 큰 고난과 극심한 환난을 겪은 사람들처럼 몹시 지쳐있는 것처럼 보였다. 그러나 그들의 모습은 구름 사이를 방금 빠져나온 태양이 그들의 얼굴을 비치는 것처럼 거의 다 승리를 얻은 듯한 표정들을 하고 있었다. (EW 88.3)


출처 : 「초기문집, 88」


'참조자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시대의 소망, 577  (0) 2016.08.31
교회증언 4권, 533  (0) 2016.08.31
각 시대의 대쟁투, 481  (0) 2016.08.09
부조와 선지자, 659  (0) 2016.08.03
각 시대의 대쟁투, 533  (0) 2016.08.02
Comments